• 종로학원 입시설명회 자세히 보기
전체카테고리 메뉴

규칙적인 생활습관으로 기본을 만들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강남종로학원[교대] 조회3,139회

본문

​​

규칙적인 생활습관으로 기본을 만들다.

 

 

OO(연세대 전기전자, 성균관대 공학계열)

 

안녕하세요. 저는 1년 동안 강남종로학원[교대]​의 재수 종합반에서 공부하여 연세대학교 전기전자, 성균관대학교 공학계열에 합격했습니다.

 

저는 서울이 아닌 지방에서 고등학교를 나왔습니다. 그래서 고등학교 3학년 때, 점수가 잘나오는 친구들 사이에서 지내면서 공부에 대한 의욕을 잃어 3학년 2학기 때부터 성적이 점점 떨어졌습니다. 결국 수능시험에서 그동안의 성적에 훨씬 못 미치는 성적을 받게 되었고, 원하는 대학에 갈 수 있는 성적이 되지 않아 재수를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2월부터 정규반을 다니기 시작하였고, 학원에서 열심히 하는 같은 반 학생들을 보면서 공부에 대한 의지를 다시 가지게 되었습니다. 아침 740분부터 밤 10시까지 공부를 하는 것이 힘들었지만 작년 수능 성적을 생각하며 마음을 다시 한 번 다잡았습니다.

 

내 마음대로 생활할 수 있던 고등학교 때와 달리, .하원 시간을 철저히 지키도록 담임선생님께서 지도해주셔서 규칙적인 생활습관을 가질 수 있게 되었고, 그 습관이 합격으로 가는 주춧돌이 되어주었습니다. 또한, 다른 학원과는 달리 모의고사 날과 주말까지 의무자습이 있어 의지가 약한 저도 충분한 자습시간을 확보할 수 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제가 나태해 질 때 마다 옆에서 격려해주신 담임선생님과 사감선생님, 항상 옆에서 열심히 공부했던 급우들 덕분에 힘든 수험생활을 잘 끝마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제가 원하는 대학에 가도록 도와준 강남종로학원[교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