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종로학원 입시설명회 자세히 보기
전체카테고리 메뉴

질 높은 수업과 철저한 생활관리

페이지 정보

작성자 강남종로학원[교대] 조회3,046회

본문

질 높은 수업과 철저한 생활관리

 

OO(중앙대 공공인재 합격)

 

 

저는 강남종로학원[교대]​에서 재수, 삼수를 모두 해본 학생입니다. 현역과 수능 때 모두 수능을 평소보다 못 보게 되어 그대로 재수와 삼수를 하게 되었습니다. 1년 동안 재수학원에서 공부를 하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닙니다. 그럼에도 제가 이러한 선택을 한 이유는 가고자 하는 대학이 즉, 목표가 있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제가 지금 이 합격수기를 작성할 수 있는 이유는 강남종로학원[교대]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아침 6시부터 밤 10시까지 오픈되어있는 학원과 평소 생활을 잘 지도해주시는 사감 선생님들과 기초부터 심화까지 자세하게 가르쳐 주시는 선생님들이 계셨기 때문입니다. 모르는 것을 하나부터 열까지 상세하게 알려주시면서 부족한 부분까지 챙겨주시는 선생님들이 계셨기 때문에 제가 그토록 원했던 대학에 합격을 할 수 있었습니다.

 

강남종로학원[교대]​을 선택하게 된 이유는 먼저 편리한 교통입니다. 2,3호선이 모두 지나가는 교대역이 근처에 있어 쉽게 교통을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두 번째, 질 좋은 수업입니다. 국영수 모든 선생님들은 본인의 과목을 최선을 다해 가르치시며 동시에 평소 생활에 대하여 많은 관심과 격려를 잘 해 주십니다. 세 번째, 종로학원은 오래된 재수학원으로 데이터가 풍부한 학원입니다. 이 데이터를 잘 활용해 자신에게 맞는 전략을 선택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네 번째, 학원의 시스템이 좋습니다. 강남종로학원[교대]은 1265일 매일 열려있어 연휴에도 부담 없이 공부를 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철저한 관리를 해줘 나태해주는 것을 방지해줍니다.

1년이 넘는 기간 동안 하고 싶은 것, 자고 싶은 것, 먹고 싶은 것 등 다양한 욕구를 억제하면서 사는 것은 힘든 생활입니다. 저도 물론 처음에는 학원을 그만두고 싶다는 생각까지 했습니다. 하지만 학원의 시스템을 믿고, 선생님들을 믿고 따라온 결과, 저는 지속적인 성적 향상을 맛보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재수를 하는 모든 기간을 문제없이 보낼 수는 없습니다. 중간 중간에 슬럼프가 올 수 있지만 잘 극복을 한다면 성적이 오를 것이고 원하는 목표를 이룰 수 있게 됩니다. 이 글을 읽고 계신분이 있으시다면 전 강남종로학원[교대]이 좋은 학원이며 성공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약속드리는 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