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종로학원 입시설명회 자세히 보기
전체카테고리 메뉴

성공열쇠'생활습관*공부습관'관리

페이지 정보

작성자 강남종로학원[교대] 조회2,468회

본문


성공열쇠 ‘생활습과+공부습관’ 관리

 

 

 

이OO(연세대 독어독문과 합격)

 

안녕하세요. 저는 강남종로학원[교대]에서 공부하여 연세대학교 독어독문학과에 합격한 학생입니다. 제가 마음을 다잡고 공부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강남종로학원[교대]의 선생님들께 감사 인사드립니다.

 

고등학교 때는 수시전형 하나 믿고 놀다가 다 떨어지고 수능 성적에 맞춰서 대학에 진학했습니다. 그냥  인 서울 대학에 만족하려고 했지만,  최선을 다해보지 못했다는 생각에 아쉬움이 남아 대학진학을 포기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재수하기로 마음을 늦게 먹어서 조급한 생각도 들고, 막상 계산을 해보니 재수가 1년을 더 공부 하는게 아니라서 공부할수 있는 시간이 생각보다 길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더 미루지 않고 2월 정규반에 입학하였습니다.

 

학원을 알아보는데 있어 제일의 기준은 생활습관과 공부습관의 관리 여부였습니다. 그러던 중 강남종로학원[교대]에 다니고 있던 친구에게 이 학원은 일요일까지 자습을 시킨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수능 날까지 단 하루도 쉴 수 없다는 점이 저를 망설이게 했지만 지금 생각해보면 바로 이 점이 다른 학원들과 강남종로학원[교대]을 차별화 시키는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와 더불어 또 하나의 장점은 바로 SDLP 시험입니다. 강남종로학원[교대]에서는 매일 아침 수업 시작 전 국어, 영어, 수학 모의고사를 번갈아 풀게 됩니다. 매일 보는 시험이라고 해서 시중에 판매되는 문제를 짜깁기 했거나 문제의 질이 떨어질 것이라 생각할 수 있지만 종로학원의 선생님들이 심사숙고하여 내신 문제이기 때문에 결코 문제의 질에 대하여서는 의심할 필요가 없습니다. 저에게 있어서는 정말 큰 도움이 되었던 시험인데, 시간이 부족했기에 개념을 복습하는 대신 매일 아침을 시험을 보고 헷갈리는 부분에 있어서만 복습을 하면 되기에 SDLP 시험은 실전 감각을 키워줄뿐더러 학습의 효율성 역시 높여줍니다.

 

강남종로학원[교대]에서는 1년을 시작하시는 여러분! 1년은 결코 끝나지 않을 것 같고, 또 정말 고통스러울 것입니다. 그러나 서초종로를 선택했다는 그 하나만으로 여러분은 성공에 한발짝 다가선 것입니다. 여러분 스스로를 믿고 서초종로의 시스템을 믿으십시오.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다면 합격이라는 달콤한 열매를 얻으시게 될 것입니다.